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갤노트7 교환 방법 및 교환장소

요즘경제&요즘세상

by 경영팩토리 2016. 9. 19. 13:23

본문

반응형

갤노트7 교환 방법 및 교환장소



갤노트7 교환은 개통한 순서에 따라 날짜를 정해 노트7 교환장소에서 순차적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갤노트7 교환이 아닌, 환불이나 개통취소를 원하는 고객은 9월19일까지만 가능한 만큼 신중하게 결정하는 것이 현명하다.


갤럭시 노트7 교환방법은 통신사마다 조금씩 다른다. SK텔레콤 갤럭시 노트7 교환방법은 이달 30일까지 개통순서에 따라 구매한 매장에서 교환을 시작한다. KT또한 노트7 교환장소는 구매한 매장에서 갤노트7 교환 절차가 진행된다. LG유플러스 고객은 제품을 구매한 매장이 아니더라도 전국 매장에서 새 제품인 갤노트7 교환 받을 수 있다.



그러나 대여 폰을 사용하던 고객은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나 이동통신사 매장을 찾아 대여 폰을 반납한 뒤 기존에 구매한 갤럭시노트7 기기를 들고 노트7 교환장소 매장을 방문해야 한다. 갤럭시 노트7 교환방법은 기존 기기가 파손됐거나 충전기나 포장박스 없이 본체만 가져가도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동일한 색상의 새로운 제품으로 바꿀 수 있다.


한편 이동통신업계의 한 관계자는 앞서 갤럭시 노트7 교환방법 및 노트7 교환장소를 문자를 통해 안내가 계속되었지만, 갤노트7 교환 첫날에는 많은 이가 몰릴 수 있는 만큼 물량 수급 등이 유동적으로 이뤄질 것이라고 예상했다.


아직 환불하지 않은 고객은 오늘까지 결정해야 한다. 이동통신 3사는 제품 교체가 시작되는 19일 당일까지 원하는 고객에게 환불해 주고 관련 위약금을 면제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http://biztech.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