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랙프라이데이 날짜, 미국 대규모 할인 행사 준비하자!

요즘경제&요즘세상

by 경영팩토리 2018. 11. 15. 09:00

본문

반응형

블랙프라이데이 날짜, 미국 대규모 할인 행사 준비하자!


(출처 ⓒ SBS)


블랙프라이데이 날짜에 대해 궁금해하는 이들이 많다. 미국의 대규모 할인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는 현지 시간으로 11월 23일 금요일이다. 한국 시간으로는 24일이다. 블락프라이데이 날짜에 맞춰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다이슨, 에어팟, 노트북 등 다양한 물품들이다.


블랙프라이데이는 검은 금요일을 뜻하는 것으로, 11월의 마지막 주 목요일인 추수감사절 다음날이다. 블랙프라이데이는 미국에서 가장 큰 규모의 쇼핑 날로, 소매업체의 경우 1년 매출의 70%가 이날 이뤄진다고 한다. 올해의 블랙프라이데이는 한국 시간으로 24일 토요일 오후 2시로, 아마존, 이베이 등 해외 사이트에서 직접 구매할 수도 있고 구매 대행 사이트를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단, 해외 직구 시 개인통관고유부호가 필요하다.



(출처 ⓒ SBS)

직구 방법 첫 번째, 해외 직구 사이트에서 직접 구매하는 것이다. TV와 전자기기 등을 저렴하게 살 수 있는 아마존, 수집품·희귀품을 판매하는 이베이, 영양제·미용·식료품 등을 전용으로 판매하는 아이허브 등은 블락프라이데이의 단골 직구 사이트다. 루이비통, 샤넬, 에르메스 등 명품백을 직구로 저렴하게 구매하려면 길트(GILT)를 이용하면 된다. 또 해외 사이트를 모아놓고 구입 금액의 일정 비율을 환급받을 수 있는 이베이츠코리아도 이용하면 블랙프라이데이를 확실하게 즐길 수 있다.


단, 미국 쇼핑몰 중에서는 직배송이 안 되는 곳도 있기 때문에 블랙프라이데이 날짜 전에 배송대행지 사이트인 이른바 배대지에 미리 가입해 두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저작권자 ⓒ http://biztech.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