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대공원 개울숲에서, 시원한 물놀이 즐기세요

카테고리 없음

by 경영팩토리 2018. 7. 19. 09:30

본문

반응형

인천대공원 개울숲에서, 시원한 물놀이 즐기세요




인천대공원 개울숲에 대한 관심이 높다. 무더위가 가시지 않고, 폭염이 계속되면서 도심 속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인천대공원 개울숲이 각광받고 있다.


인천대공원 개울숲은 관모산 산림치유센터 주변에 위치해있다. 인천대공원 물놀이터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7시까지 운영하며, 주말 및 공휴일에도 이용기 가능해 편리하다. 인천대공원 물놀이터는 120m 구간으로 더위를 해소하고, 간단한 물놀이를 즐기기 좋다. 또한 하류 지점에는 아이들을 위한 인천대공원 물놀이터도 마련돼있다.




인천대공원 개울숲과 함께, 다양한 아이와 즐길만한 다양한 볼거리가 있어 함께 방문하면 좋다. 어린이 동물원, 인천대공원 장미원, 캠핑장 등 다양한 시설은 인천대공원 물놀이 뿐만 아니라 아이들과 나들이 가기에 좋다는 평가다. 또한, 인천대공원 개울숲의 경우 별도의 입장료는 받지 않아, 저렴한 가격으로 아이와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다.


한편, 인천대공원 물놀이터 주위에는 간단한 텐트나 돗자리를 깔 공간이 마련돼있다. 가족 나들이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으로 알려졌다.


인천대공원 개울숲에 대해 최태식 인천대공원사업소장은 “무더운 여름, 가족과 함께 에어콘, 선풍기에서 벗어나 시원한 자연바람 맞으며 숲속의 계곡 물놀이 까지 즐길 수 있는 가까운 인천대공원에서 힐링 할 수 있는 시간을 갖는 것도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http://biztech.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