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복궁 야간특별관람, 예매없이 한복 무료입장 방법은?

요즘경제&요즘세상

by 경영팩토리 2016. 9. 26. 09:00

본문

반응형

경복궁 야간특별관람, 예매없이 한복 무료입장 방법은?


[출처  문화재청 경복궁 홈페이지]


경복궁 야간특별관람이 오는 24일부터 10월 28일까지 진행되는 가운데 이번 경복궁 야간특별관람이 4회차를 맞아 올해 마지막 관람기간에 해당되어 경복궁 야간특별관람 예매가 치열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경복궁 야관특별관람 예매는 옥션 티켓과 인터파크 티켓에서 21일 오후 2시부터 가능하며 1인당 4장까지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인터넷으로 경복궁 야간특별관람 예매가 어려운 65세 이상 어르신은 전화로도 예매가 가능하다. 이렇듯 인터넷 및 전화로 경복궁 야간특별관람 예매를 완료했다면 입장시 매표소에서 신분증을 확인한 후 경복궁 야간특별관람을 즐길 수 있다.


[출처  문화재청 경복궁 홈페이지]


아울러 경복궁 야간특별관람 한복 착용자는 예매 없이도 무료로 경복궁 야관특별관람이 가능하여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문화재청은 한복의 대중화 및 세계화를 위해 경복궁 야간특별관람 한복 착용자의 무료 입장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에 경복궁 야간특별관람 예매를 놓쳐도 경복궁 야간특별관람 한복 무료입장을 이용하려는 움직임이 활발하다. 경복궁 야간특별관람 한복입장 외에도 경복궁 야간특별관람 행사역시 관심을 받고 있는데 9월 30일~10월 3일까지 개천절을 기념하여 흥례문 광장에서 미디어 파사드 공연이 벌어질 예정이다.


경복궁 야관특별관람 시간은 오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며, 경복궁 야관특별관람 입장마감 시간은 오후 9시이며 매주 화요일 휴무이다. 야간특별관람에 대한 전체 일정 및 자세한 사항은 경복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립고궁박물관도 경복궁 야관특별관람 시간에 맞추어 개장하므로 오후 10시까지 관람이 가능하다.


한편, 국가유공자 1급 및 장애인 1~3급은 사전 예매 없이도 보호자 1인을 포함하여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국가유공자 2급이하와 국가유공자의 배우자, 유족은 본인만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http://biztech.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